스킵 네비게이션


제품문의

제1회 아주경제 산업대상에 귀사를 초청합니다.
아주경제뉴스 | 2019-07-11 15:46:03

안녕하십니까,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에서 

우리나라 산업 각 분야의 우수한 품질과 생산성을 바탕으로 강력한 경쟁력을 갖춘 우수기업들을 대상으로 

1회 아주경제 산업대상을 개최하여, 이 뜻 깊은 자리에 귀사를 초청하고자 합니다.

 

아주경제신문 주최,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후원으로 개최되는 제1회 아주경제 산업대상은 822() 서울 프레스센터 매화홀에서 개최되며, 국내 중기업 및 강소기업을 대상으로 약 20여 업체를 선정하여 우수기업 시상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시상에 더불어 전 수상 기업에게는 매체 홍보, CEO 인터뷰, 제품홍보 및 사진 기사 등의 기획 기사가 보도될 예정입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

 

위와 같이 매체 홍보, CEO 인터뷰, 제품홍보 및 사진, 지면기사, 홍보영상(선택) 등의 다양한 수상기업 혜택을 통해, 1회 아주경제 산업대상은 우수한 품질력과 시장경쟁력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여러 우수강소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 홍보, 브랜드 이미지 제고 뿐만 아니라 품질 인증을 바탕으로 한 시장점유율 및 매출 신장 측면에 있어 매우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1회 아주경제 산업대상 신청 및 참여 문의는 본 메일 회신 혹은 하기 담당자를 통해 가능합니다.

아주경제 통합마케팅국 사업팀 02-767-1658 임지윤 담당자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아주경제는 한국경제의 글로벌경쟁력 제고와 아시아권 경제 정보의 허브를 목표로 200711월 창간되었습니다. 아주경제는 정확하고도 객관적이며 심층성과 다양성을 갖춘 수많은 컨텐츠를 구축하고 있으며, 국내는 물론 전세계를 대상으로 한글과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의 5개 국어로 동시에 뉴스를 전달함으로써 미래지향형 글로벌 스마트 매체의 모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또 일간 <아주경제신문>이외에 주간 <아주차이나>, 월간 <동방성><중국화보> 등 오프라인 매체뿐만 아니라 영상매체 <아주경제tv>, 온라인 아주경제닷컴, 뉴미디어인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아우르는 디지털컨버전스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아주경제는 특히 서구적 시각이 아닌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적 관점에서 국내외 정치와 경제, 산업, 문화, 관광 분야의 이슈를 추적, 발굴하고 분석해 국내언론산업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국내 유일무이 언론입니다.

전체 28
번호
제 목
글쓴이
작성일